시큐브·인프라웨어, 모바일 보안 시장 협공
상태바
시큐브·인프라웨어, 모바일 보안 시장 협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06.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차세대 모바일 보안 시장 공략 박차
시큐브(대표 홍기융)와 안드로이드 플랫폼 전문기업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대표 엄태철)는 모바일 보안 사업 협력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하면서 스마트워크, BYOD, 모바일 오피스 등 비즈니스 환경에 새로운 변화가 가속화되고 있으며, 특히 모바일 보얀 분야의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전문기술력과 사업 노하우 결합을 통해 관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홍기융 시큐브 대표는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는 모바일 오피스로 유명한 인프라웨어 계열사로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플랫폼 및 MDM 등 기술 분야에서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며 “양사 협력을 통해 모바일 보안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으며,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엄대철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 대표는 “스마트 디바이스 및 모바일 오피스 시장의 성장에 따라 모바일 보안 시장도 점차 확장되고 있다”며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존 솔루션에 국내 보안 운영체제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시큐브의 기술력이 더해지면 차세대 모바일 보안 시장에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