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티머니 6월, 충전이용료 캐시백 이벤트
상태바
모바일티머니 6월, 충전이용료 캐시백 이벤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3.06.0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 www.t-money.co.kr)는 6월 1일부터 모바일티머니 제휴사인 신한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3개 카드사와 모바일티머니 충전과 가입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충전 없이 사용한 만큼 신용카드 대금으로 합산 청구되는 신용카드(후불 청구) 방식의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는 지난 5월 진행한 캐시백 이벤트와 친구추천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연장한다. 모바일티머니 다운로드 후 ‘신용카드(후불 청구)방식’선택 후 신한카드를 등록해 1회 이상 사용하면 최대 2000원까지 100%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주변인에게 가입 추천 하면, 추천 실적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으로 최대 19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와 우리카드는 ‘티머니(선불 충전) 방식’을 이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모바일티머니 3만원 이상 충전고객을 대상으로 충전이용료(신용카드 2%, 체크카드 1.8%)를 6월말까지 월 2회 청구할인는 이벤트를, 우리카드는 우리모바일카드를 이용해 모바일티머니를 충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금액의 10%를 1인당 월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하는 이벤트를 7월말까지 진행한다.

김형민 한국스마트카드 상무는 “최근 모바일티머니 이용 고객의 급증에 부응하고자 제휴카드사와 함께 고객 혜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