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엔터, 뮤직페스티벌 ‘레인보우 아일랜드’ 앱 출시
상태바
다날엔터, 뮤직페스티벌 ‘레인보우 아일랜드’ 앱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3.05.1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날엔터테인먼트(www.danalenter.co.kr, 대표 민응준)은 음악 페스티벌 ‘2013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 & 캠핑 페스티벌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공식 앱은 공연에 대한 정보와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기능까지 모두 담아 관람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는 6월 7일부터 3일간 춘천 남이섬에서 개최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는 캠핑과 음악을 한번에 즐기는 아웃도어 뮤직 캠핑 페스티벌. 영국 인기 밴드 트래비스(Travis)가 공연 참여를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재형, 넬, 클래지콰이 등 쟁쟁한 국내 인기 가수도 참여하는 레인보우 페스티벌 공식 앱은 음악 감상권, 현장 음료 이용권 혜택이 모두 포함된 공연 입장권 구매와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코인 충전까지 모두 가능하다.

최바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실장은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폰 하나로 공연의 A부터 Z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전문 앱을 선보이면서 음악 애호가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며 “흥겨운 음악 페스티벌과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나 가족단위 피크닉을 진행하기 좋은 일석이조 공연인 레인보우 아일랜드를 공식 앱과 함께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