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블루투스기술로 무장한 ‘블루콘아이’ 리모컨 출시
상태바
겟엠, 블루투스기술로 무장한 ‘블루콘아이’ 리모컨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05.1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안드로이드·PC 등 블루투스 지원 기기와 완벽호환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대표 한규웅 www.iroocase.com)은 블루투스 무선기술를 적용한 ‘블루콘아이(BLUECON.I)’ 리모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루 블루콘아이’ 리모컨은 블루투스 기능이 지원되는 스마트폰, 노트북, 기타 기기 등과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스마트폰(애플 및 안드로이드폰)으로 가족, 친구 등과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할 때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편리하고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리젠테이션(PT)용 프리젠터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미디어 플레이어 및 제어기능은 물론 내비게이션, 게임 등의 각종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 볼륨 조절도 가능하며 특히 프리젠테이션용 프리젠터로 활용할 경우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도 가능해 편리성을 더 했다. 또한 빠른 응답속도와 10m 동작거리를 제공하며 휴대가 용이하도록 슬림하면서도 미니 사이즈로 디자인 됐다.

한규웅 겟엠 대표는 “아이루 블루콘아이 리모컨은 블루투스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폰, PC 등 다양한 IT기기들과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해 안전하면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특히 국내에서 직접 생산돼 안전성과 신뢰성이 높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