非무선 WAP에서 내기 게임?
상태바
非무선 WAP에서 내기 게임?
  • m business
  • 승인 2001.07.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TV 위성 공급자는 카우치 포테이토(소파에 앉아 TV만 보는 사람)를 위해 WAP을 사용한다.

우리 모두는 WAP에 제한이 있음을 알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작은 무선 장치에서는 어쩔 수 없는 불편함이다. 스스로 원해서 WAP의 제한적 서비스를 사용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이런 이야기를 영국의 거대 위성 TV 기업인 비스카이비(BSkyB)에 말해보라. 비스카이비는 非무선 애플리케이션에 WAP을 선택한 최초의 주요 회사가 될 수도 있다. 이 회사는 새 스카이 텍스트(Sky Text) 서비스에 대해 전통적인 HTML 방식을 버림으로써 TV를 통해 뉴스 헤드라인을 제공하고 시청자들이 스포츠나 서바이벌 게임등에 내기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비스카이비의 WAP 공급자인 페라몬(Peramon)은 보다 날씬하고 부족한 WAP이 TV 애플리케이션에 최적이라고 주장한다. WAP은 원래 휴대폰과 같은 저대역폭 장치가 정보를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모뎀이 전화선에 연결된 스카이(Sky) 디지박스와 같은 장치에 이 프로토콜을 적용하면 속도와 성능이 크게 향상되어 실시간 대화를 가능하게 한다.

비스카이비는 4백만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세계에서 가장 큰 WAP 사용자 그룹은 실제로 무선이나 모바일이 아니라 영국 전역의 TV 앞에 앉아 있다는 것.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