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타이젠 앱 자동변환 ‘PAG’ 출시
상태바
인프라웨어, 타이젠 앱 자동변환 ‘PAG’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3.04.1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타이젠 애플리케이션으로 변환해 주는 ‘폴라리스 앱 제너레이터(PAG)’를 출시했다. PAG는 타이젠 OS를 탑재한 모바일 기기에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변환하는 솔루션으로, 간편하게 타이젠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어 애플리케이션 개발사의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인프라웨어는 타이젠 애플리케이션 퍼블리싱 서비스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타이젠 애플리케이션 퍼블리싱 서비스의 경우, 게임 개발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타이젠 OS에 맞게 게임을 컨버팅하고 퍼블리싱하는 서비스 사업으로 게임을 비롯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사들이 타이젠 시장에 쉽고 빠르게, 효율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것. 특히 인프라웨어 계열 셀바스(www.selvas.com)의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역량을 기반으로 기존 게임 개발사들의 타이젠 OS 시장 진입을 도울 계획이다.

인프라웨어는 “지난달 미국 최대 규모 게임 컨퍼런스인 GDC 2013을 통해 공개한 PAG에 대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의 관심이 뜨겁다.”면서, “인프라웨어가 자체 보유한 기술과 다양한 서비스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모바일 OS 생태계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