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신제품 발표회 개최
상태바
와이즈넛,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신제품 발표회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3.03.06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넛(대표 강용성 www.wisenut.com)은 새로운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으로 ‘와이즈 TEA(WISE TEA) V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와이즈넛은 오는 3월 14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빅데이터 시대 새로운 접근을 주제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할 방침이다.

와이즈 TEA V2는 기업내 산재한 비정형정보를 마이닝을 통해 문서를 분석해 문서별 주제어 추출, 주제어별 그룹핑, 부서/팀/구성원 등 조직 및 구성원별 주제어를 부여하는 주제기반분석솔루션이다. 즉 검색사용자가 검색을 하면 TEA v2는 검색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에 대한 최적의 예상답변을 제시함으로써 원하는 검색결과를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한다.

▲주제 마이닝 ▲주제관리 및 분석(Analysis Report시각화 기술로 구현된 조직-조직맵, 구성원-구성원맵/검색 키워드별 전문가 추천 및 전문 문서 추천/검색키워드별 전문가 정보 제공 등) ▲주제분석 결과의 모니터링, 주제관리를 위한 관리도구 등이 TEA V2의 주요 기능이다.

강용성 와이즈넛 사장은 “올해 빅데이터 프로젝트는 기업이 보유한 데이터에 대한 마이닝분석이 중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TEA V2는 이러한 검색시장에 남보다 빠르게 변신하는 순발력을 갖춘 와이즈넛의 마이닝기술과 빅데이터 분석기술을 집약한 제품으로, 빅데이터 검색솔루션 ‘서치 포뮬러(Search Formula)-1 V5’의 성공을 함께 이어가는 차세대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