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글로벌영업 담당 수석부사장 제프 린드홈 영입
상태바
브로케이드, 글로벌영업 담당 수석부사장 제프 린드홈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3.02.27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com)는 글로벌 세일즈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제프 린드홈(Jeff Lindholm) 아버네트웍스 필드 오퍼레이션(Field Operations) 수석 부사장을 영입했다.

제프 린드홈 수석 부사장은 브로케이드의 네트워킹 제품 및 솔루션 전반에 걸쳐 글로벌 판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중책을 맡아, 로이드 카니(Lloyd Carney) CEO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린드홈 수석 부사장은 데이터센터 가상화, 클라우드 컴퓨팅, SDN과 같은 네트워킹 산업 트렌드로 인해 발생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활용하고 고객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전략을 구현하게 된다. 또 직판뿐 아니라 시스템 통합, OEM 및 채널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IP/이더넷 네트워킹 시장에서의 수익 향상과 스토리지 네트워킹 부문에서 리더십 유지애 주력하게 된다.

로이드 카니 브로케이드 CEO는 “브로케이드의 나가고자 하는 방향과 현재 시장에서 차지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신중한 평가를 통해 린드홈 수석 부사장이 업계 지식, 사업 감각, 리더십을 고루 갖추고 주요 고객 및 핵심 지역의 지속적인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적임자임을 확인했다”며 “네트워킹 세일즈 분야에서 쌓아온 폭넓은 경력과 고객 중심의 세일즈 접근방식을 성공적으로 이행해 온 경험은 브로케이드가 업계 선도적인 네트워킹 벤더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데 기여할것”이라고 밝혔다.

제프 린드홈 수석 부사장은 네트워킹 및 통신 기술 기업의 세일즈, 마케팅 부문에서 주요 요직을 거치며 30년 이상 하이테크 산업에 몸담아 왔다. 주니퍼 글로벌 세일즈 수석 부사장 겸 CMO, 빅밴드 세일즈 및 마케팅 수석 부사장을 역임했고, 최근에는 아버네트웍스 필드 오퍼레이션 수석 부사장을역임했다.

제프 린드홈 수석 부사장은 “클라우드 컴퓨팅, 패브릭 기반 네트워크 아키텍처 및 SDN과 같은 신기술을 선도적으로 채택하고 있는 브로케이드는 네트워킹 산업에서 일어나고 있는 흥미로운 변화를 이끄는데 유리한 위치에 있다”며 “이러한 변화를 이끌어 가는 데는 많은 훈련과 효율적인 운영, 그리고 높은 수준의 팀간 협력이 필요할 것이다. 앞으로 세일즈 조직을 효율적으로 이끄는 한편 꼭 맞는 세일즈 전략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