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2012 문화나눔파티 후원
상태바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2012 문화나눔파티 후원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3.01.0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대표 김천주)은 경기문화재단이 주관한 2012 문화나눔파티(Culture & Sharing Party)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경기문화재단이 주관한 2012 문화나눔파티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경기도에서 주최하고, 캐논코리아, 복권위원회, 기획재정부에서 후원했다.

2012 문화나눔파티는 한 해 동안 문화예술 체험 및 공연ㆍ전시 관람 기회를 제공하였던 문화예술가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서로 활동하였던 일들의 의미를 되새기며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캐논코리아는 2012 문화나눔파티의 전시 사진을 사전에 출력 지원하고, 잉크젯 프린터를 통해 즉석에서 사진을 출력해 주는 등의 후원을 제공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은 특히 행사 사진 출력 지원을 위해 잉크젯 프린터 총 3대를 설치해 행사장에서 와이파이를 통해 휴대폰에서 직접 사진을 출력할 수 있도록 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2012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파티의 출력 지원 등 후원을 통해 문화 발전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로 훈훈한 연말을 보낼 수 있었다” 며 “행사장을 찾은 일반 시민들에게 고품질의 사진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