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정부통합전산센터 용역 계약 체결
상태바
이글루시큐리티, 정부통합전산센터 용역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3.01.0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주 센터 보안관제서비스…보안관제 기술력·인력 우수성 입증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49억원 규모의 행정안전부 정부통합전산센터 시스템 관리 용역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행정안전부의 대전 정부통합전산센터 사이버위협분석 운영지원사업 계약과 광주 정부통합전산센터 보안통신인프라 운영지원 사업, 두 건의 계약을 합한 것으로 수주 금액은 각각 25.8억원과 23.2억원이다. 광주센터의 경우 총 사업 계약금액 45억2000만원 중 당사 참여지분 54.7%만 반영한 것이며, 계약 기간은 두 곳 모두 2013년 12월 31일까지다.
 
이글루시큐리티는 2013년의 시작과 동시에 두 건의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확보했을 뿐 아니라 향후 사업 전략을 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수립할 수 있게 됐다.
 
이글루시큐리티 서비스사업부문의 조창섭 전무는 “이번 정부통합전산센터 시스템 관리 용역 계약체결은 이글루시큐리티의 앞선 보안관제 기술력과 자체 보유 인력의 우수성이 다시 한 번 인정 받은 사례”라며 “앞으로도 국가의 핵심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한편 이글루시큐리티는 2013년을 맞아 대대적인 조직 개편을 감행했는데 융합보안연구소와 전략기획본부를 신설하고, 컨설팅사업본부 및 기술지원본부의 규모를 대폭 확대하는 등 진정한 통합보안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