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욱 티맥스소프트 대표이사, 부회장 승진
상태바
이종욱 티맥스소프트 대표이사, 부회장 승진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2.12.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www.tmax.co.kr)는 이종욱 대표이사를 신임 부회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종욱 신임 부회장은 2010년 4월 티맥스소프트의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이종욱 부회장의 대표이사 취임 이후 티맥스소프트는 2010년 하반기부터 올해까지 9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해 워크아웃을 조기 졸업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티맥스소프트는 이종욱 신임 부회장의 지휘 아래 ‘제우스’, ‘오픈프레임’ 등 자사 핵심제품의 경쟁력과 라인업을 더욱 강화시켜 기업용 소프트웨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종욱 신임 부회장은 “티맥스소프트만의 기술력과 고객가치경영을 통해 국내 미들웨어 시장을 더욱 주도해나갈 것”이라며 “국내 대표 SW기업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장기적으로 국내 대표 SW기업을 넘어서 세계적인 SW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맥스소프트는 박용연 부사장을 사장으로, 박학래 기획조정실 실장, 황성택 해외경영지원실장을 부사장으로 함께 승진, 발령하는 등 인사를 단행했다. 이에 따라, 고서윤 공공사업본부장과 이동희 금융사업본부장이 전무로, 오세윤 경영지원실 재무회계팀장와 윤경규 연구소장이 상무로 각각 승진 임명됐다. 또 김규형 금융1사업부장, 김상섭 기술지원본부/본부장은 각각 상무보로 승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