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그레고어 신임 CEO 선임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그레고어 신임 CEO 선임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2.12.1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테크놀로지스(www.ca.com)는 신임 CEO로 마이클 P. 그레고어(Michael P. Gregoire)가 선임됐다고 밝혔다. 그레고어 신임 CEO는 내년 1월 7일부터 공식 업무에 들어가며, CEO 선임과 함께 CA테크놀로지스 이사회 이사로도 임명됐다.

그레고어 신임 CEO는 올해 오라클에 약 20억 달러에 인수된 클라우드 기반 인재 관리 SW 기업인 탈레오(Taleo) CEO로 활동했다. 7년간 탈레오에 근무하면서 그레고어 CEO는 매출을 7800만 달러에서 3억2400만 달러까지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그레고어 CEO는 “CA테크놀로지스가 지닌 고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파트너에 대한 훌륭한 포지셔닝과 강력한 명성에 끌려 CEO를 맡게 됐다. 기업들은 클라우드 IT 환경에서 자산을 관리 및 보호하고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이는 복잡한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민첩한 비즈니스 서비스를 지원하는 CA 테크놀로지스에게 큰 기회”라고 말했다.

아서 바인바흐(Arthur Weinbach) CA테크놀로지스 이사회 의장은 “그레고어를 새로운 CEO로 맞게 돼 매우 기쁘다. 그의 성공적인 경력, 리더십, 탁월한 기업 운영 능력, SW 산업에 대한 비전은 CA 테크놀로지스는 물론 고객 및 파트너를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