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 아이패드 미니용 다이어리 케이스 ‘하드북’ 출시
상태바
슈피겐SGP, 아이패드 미니용 다이어리 케이스 ‘하드북’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11.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명품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자동 온∙오프 기능을 갖춘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패드 미니용 다이어리 케이스 ‘하드북’을 출시했다.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 ‘하드북’은 전면 커버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여닫을 때 자동으로 화면을 켜고 끄는 온∙오프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고급 인조 가죽 소재로 기기 전체를 안전하게 감싸주며, 뒷면 커버를 접어 홀더 부분에 고정하면 아이패드 미니의 콘텐츠를 감상하기 편한 각도로 거치할 수 있다.

더욱 얇고 가벼워진 아이패드 미니를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는 디자인 또한 돋보인다. 한 권의 다이어리처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이패드 미니의 색상과 맞춘 블랙과 화이트 컬러부터 화사한 핑크 및 네이비 컬러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특히 기기와 밀착되는 슬림한 두께와 함께 전면 커버를 쉽게 뒤로 젖힐 수 있어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김지영 슈피겐SGP 마케팅 매니저는 “아이패드 미니가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관련 액세서리 역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슈피겐SGP는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 ‘하드북’을 시작으로 아이패드 미니를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피겐SGP는 아이패드 미니용 케이스를 비롯해 기기보호필름인 ‘인크레더블쉴드’와 액정보호필름 ‘슈타인하일’ 시리즈도 함께 선보였으며, 슈피겐SGP의 공식스토어(www.spigen.co.kr)와 주요 오픈마켓 및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