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메리다와 마법의 숲’ VOD 론칭 이벤트 실시
상태바
홈초이스, ‘메리다와 마법의 숲’ VOD 론칭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10.2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영화 특집관’·JTBC 드라마 ‘무자식이 상팔자’ 론칭 이벤트도 병행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는 현재 극장 상영작인 ‘메리다와 마법의 숲’을 VOD로 론칭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8일까지 ‘메리다와 마법의 숲’을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5명에게 12월 개봉 예정인 ‘주먹왕 랄프’ 3D 예매권(2매)과 CGV 콤보세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메리다와 마법의 숲’은 토이 스토리 시리즈, 니모를 찾아서 등을 제작한 디즈니·픽사의 13번째 애니메이션으로 극장 누적 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상위권의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홈초이스는 또한 ‘여성영화 특집관’과 JTBC 드라마 ‘무자식이 상팔자’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1월 12일까지 ‘여성영화 특집관’의 VOD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 화장품 세트(80명)를 제공한다. 여성영화 특집관 이벤트는 CJ헬로비전, 씨앤앰, 티브로드, HCN 가입자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여성영화 특집관’은 ‘내 아내의 모든 것’, ‘러브픽션’, ‘5년째 약혼 중’ 등 여성 관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영화들로 편성돼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 구성될 예정이다. 

또 28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주말드라마 ‘무자식이 상팔자’의 VOD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자식이 상팔자’는 ‘부모님 전상서’, ‘엄마가 뿔났다’, ‘인생은 아름다워’를 잇는 김수현표 가족 드라마로 오는 12월 3일까지 ‘무자식이 상팔자’ VOD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ED 스마트 3D TV(1명), 청소기(5명), 백화점 상품권(15명), 문화상품권(20명)을 증정한다.

왕용훈 홈초이스 대표는 “메리다와 마법의 숲은 월트디즈니 최초로 극장 상영과 동시에 VOD로 출시된 영화다”라며 “극장에서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디지털케이블 VOD를 통해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