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코리아, 신임 지사장으로 신철우 한국주니퍼 전무 선임
상태바
아루바코리아, 신임 지사장으로 신철우 한국주니퍼 전무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10.16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시장에서 아루바 비즈니스 성장과 위상 강화에 힘쓸 터”

무선랜과 보안 모빌리티 솔루션 분야 선도업체 아루바코리아(www.arubanetworks.co.kr)는 신임 지사장으로 신철우 한국주니퍼 전무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철우 신임 지사장은 IT 업계에서의 오래된 경험을 바탕으로, 아루바 국내 비즈니스 성장 총괄은 물론 혁신적인 BYOD 및 무선랜 시장에서의 아루바의 위상강화를 책임지게 된다.

게리 잭슨 아루바 APAC 부사장은 “신 지사장의 합류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의 비즈니스 및 기술적 경험과 함께 국내 시장에 대한 노하우는 아루바의 비즈니스 성장과 위상 강화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업계에서의 경험과 비즈니스 리더십은 아루바를 더욱 강력하게 포지셔닝하고, 고객에게 제공하는 아루바의 솔루션을 더욱 가치 있게 해줄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신 지사장은 삼성SDS 시스템 엔지니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수석 컨설턴트로써 다방면의 기술 지원 및 컨설팅 경험을 거친 후, 시스코코리아, 한국주니퍼를 거치며 IT 업계 전문가의 길을 걸어왔다. 특히 시스코코리아에서 총판 및 리셀러와 함께 중소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채널 사업 발전에 큰 기여를 했으며 한국주니퍼에서는 엔터프라이즈 및 채널 총괄 본부장으로 공공, 금융,기업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의 큰 성장을 하는데 기여했다. 

신 지사장은 “아루바의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아래 강력한 BYOD 비전과 함께 고객확장을 위한 기회를 얻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아루바가 한국 시장에서 비즈니스 성장과 위상을 강화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IT 시장의 급격한 환경 변화에 대처해야 하는 한국 시장의 고객들에게, 입증된 제품과 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온 아루바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선택과 집중을 기반으로 하는 영업 전략과 아루바의 글로벌 역량을 최대한 국내 시장에 가져옴으로써 아루바코리아의 사업기반을 획기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