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챔피언십 2012, 싱가포르서 열려
상태바
ADT캡스 챔피언십 2012, 싱가포르서 열려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2.10.0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가 주최하는 ‘ADT캡스 챔피언십 2012’가 다음 달 15일 싱가포르에서 열린다.

대회에 앞서 ADT캡스는 9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골프 한류 확산을 위해 한국관광공사 및 스포츠 마케팅 전문 대행사인 패러렐 미디어 그룹(대표 데이비드 시클리티라)과 업무 협약 체결을 했다.

올해 9회를 맞이하는 ADT캡스 챔피언십은 총 상금 4억원이 걸린 KLPGA 투어 마지막 대회로, 이 대회 성적에 따라 선수들의 상금왕 여부가 결정된다. 대회에는 2012년 투어 기준 상금순위 60위 내의 국내 최고 선수들이 참가해 3라운드 내내 컷오프 없이 경기를 진행한다.

ADT캡스는 이번 챔피언십이 KLPGA 최강자들이 모여 시즌의 마지막을 결정하는 중요한 대회인 만큼, 세계적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한국 여성 프로 골퍼들의 우수성을 알리고, 골프 한류를 보다 활성화시키기 위해 싱가포르에서 행사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대표는 “ADT캡스 챔피언십에 대한 골프 애호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해외에서 처음 개최되는 대회의 성공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코리안 페스티벌 2012를 후원하고 있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골프 한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