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바텍이우홀딩스에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 공급
상태바
시트릭스, 바텍이우홀딩스에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9.2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기업 애플리케이션 접속으로 업무 효율성 향상

시트릭스코리아(대표 오세호 www.citrix.co.kr)는 바텍이우홀딩스(대표 노창준 www.vatech.co.kr)가 시트릭스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을 통해 국내외 직원들이 장소에 관계없이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고 쉽게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 업무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고 밝혔다.

바텍이우홀딩스는 첨단 의료기기 전문그룹 바텍네트웍스의 지주회사로 7개의 계열사와 13개의 해외 현지법인을 보유하고 있다. 시트릭스 가상화 솔루션을 구축 완료함으로써 국내외에 있는 직원들이 기업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에 보다 원활히 접속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장소와 디바이스 종류에 관계없이 애플리케이션을 중앙 집중화하고 안전하게 딜리버리해줌으로써 보다 유연한 업무 환경을 구현했다. 특히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구현을 통해 바텍네트웍스 계열사 및 해외법인은 기업에서 활용도가 높은 SAP 애플리케이션에 원격으로 접속 가능해졌으며 관리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뿐만 아니라 시트릭스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이 제공하는 통합 SSL VPN을 통해 장소에 관계없이 가상 애플리케이션과 주요 기업 자산에 대한 암호화된 액세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외부 접속시 보안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 디바이스의 종류에 관계없이 일관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장점으로 다양한 사용자 운영 체제에서도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게 돼 업무 생산성이 크게 개선됐다.

홍종희 바텍이우홀딩스 부장은 “글로벌 비즈니스의 특성상 언제 어디서나 기업 시스템 및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보다 용이하고 안전하게 액세스하는 것이 필요했다”며 “시트릭스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 구축을 통해 SAP 등 기업 애플리케이션들에 대한 보다 향상된 보안성 확보와 더불어 업무적인 측면에서도 생산성과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고 밝혔다.

오새호 시트릭스코리아 지사장은 “시트릭스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집중화를 통한 장소와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온디맨드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을 딜리버리해 줌으로써 사용자 경험 및 관리 용이성을 크게 향상시킨다”며 “고급 정책 기반 액세스 제어 기능을 통한 보안성 혜택 제공으로 기업의 주요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자산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