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R3, 쿼드코어 LTE 스마트폰 전쟁 선포
상태바
팬택 베가 R3, 쿼드코어 LTE 스마트폰 전쟁 선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9.2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가 R3 런칭쇼 1만명 운집 … 신제품에 높은 기대감 반영

팬택(대표 박병엽 www.pantech.co.kr)이 강남역 일대에서 베가 R3 런칭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본격적인 쿼드코어 LTE 스마트폰 전쟁을 선포했다. 팬택은 강남역 인근 ‘M 스테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런칭쇼를 진행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팬택은 높이 6m의 베가 R3 조형물을 공개하는 제막식으로 화려한 런칭쇼의 시작을 알렸다. 베가 R3의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엣지있는 디자인, 6m의 거대한 크기로 강남역 일대를 압도했다.

베가 R3 런칭쇼에는 1만 여명이 운집해 전략 스마트폰 ‘베가 R3’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여줬다. 방문객들은 ‘All day 체험관’에서 베가 R3를 직접 만져보며 놀라운 성능과 디자인을 만끽했고, 팬택은 이들 방문객을 위해 현장에서 베가 R3를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베가 R3 런칭쇼의 일환으로 진행된 도심 속 콘서트 ‘V의 역습’은 강남역을 찾은 사람들에게 뜻밖의 즐겁고 신명나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 주었다. ‘V의 역습’에는 2NE1, 거미, 세븐 등이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공연 중 관객과 가수들이 함께 승리의 V, 베가의 V를 그리며 ‘베가 R3’의 성공적인 런칭을 축하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용준 팬택 국내마케팅본부장은 “베가 R3 런칭쇼는 ‘베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혁신성을 여실히 보여주는 열광적인 축제의 한마당이었다”며 “앞으로도 혁신 브랜드 ‘베가’에 걸맞는 최고의 제품, 최고의 마케팅,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24일 공개된 ‘베가 R3’는 한손으로 작동할 수 있는 5.3인치 쿼드코어 LTE 스마트폰으로, 2,600mAh 배터리와 초고속 충전기술이 적용돼 배터리 효율이 극대화했고, 자연 그대로의 색상을 완벽하게 구현한 네추럴 IPS 프로 LCD를 탑재했다. 또한 퀄컴의 쿼드코어를 탑재한 스마트폰 중 세계 최초로 4G LTE를 이용한 음성통화(VoLTE)를 지원하는 한편 텍스트액션, 베스트페이스 등 혁신적 사용자 환경을 구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