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NFC 전자지갑서비스 ‘스마트 월렛’ 업그레이드
상태바
LG유플러스, NFC 전자지갑서비스 ‘스마트 월렛’ 업그레이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9.24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심 월렛과 스마트 월렛) 서비스 기능 하나로 통합 … 제휴사 확대

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3G와 4G 네트워크에서 각각 이용하던 유심 월렛(USIM Wallet) 서비스와 스마트 월렛(Smart Wallet) 서비스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하고 제휴사를 대폭 확대하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월렛 서비스는 기존의 플라스틱 카드 없이도 애플리케이션에서 바로 멤버십이나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스마트폰에 내장된 NFC칩을 이용해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적립,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전자지갑 서비스 통합에 따라 고객들은 멤버십, 쿠폰, 신용카드, 티머니, 현금카드를 모바일로 발급 받아 통합 관리하고, NFC방식 및 바코드 방식을 선택하여 결제 및 할인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로로 넓은 화면을 이용한 세련된 스타일의 UI로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뿐 아니라 롯데 멤버스, GS&Point, 피자헛, 휘닉스 파크 등 다양한 멤버십과 100여종의 쿠폰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롯데멤버스의 자라섬 Jazz 패스티발 이벤트, GS25편의점에 설치된 스마트 태그 이벤트, BC모바일 카드 온라인 쇼핑몰 20%할인, 신한 모바일 카드의 티머니 10% 할인 충전 이벤트 등 다양한 제휴사의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10월 31일까지 스마트월렛 가입 후 제휴멤버십을 발급한 고객(SKT, KT고객 포함)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롯데상품권 100만원, 2등 10명에 각 롯데상품권 10만원, 300명에게 각 롯데상품권 1만원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또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는 신규 출시되는 LG전자 옵티머스 G폰, 옵티머스 뷰2,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 베가 R3 등을 개통한 후 스마트월렛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CU(구 훼미리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교환권(기프트유)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