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보급형 블루투스 헤드셋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자브라, 보급형 블루투스 헤드셋 신제품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9.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핸즈프리 솔루션 기업 자브라(Jabra)의 국내 수입원 가우넷(대표 이호상)은 보급형 블루투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자브라 토크(TALK)와 클리어(CLEAR)는 블루투스 헤드셋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기능으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고가의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들의 장점만을 살려 보급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블루투스 헤드셋의 대중화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두 제품 모두 연결 상태 및 배터리 잔량을 음성으로 알려주고 주변 소음에 맞춰 볼륨 크기를 자동 조절해주기 때문에 블루투스 헤드셋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들도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 고가형 모델의 기능인 음성 알림 기능 및 LED 표시등 기능이 적용됐고,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기술 적용으로 노이즈가 최소화된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의 전화 통화 및 음악 감상 등 최고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 쉬운 전용 온·오프 슬라이더는 직관적인 사용성을 높이고,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Ultimate-Comfort Eargels과 이어후크는 사용자의 귀에 완벽하게 변형돼 오랜 시간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완충 시 최대 6시간 통화 가능하며 최대 통화 대기시간은 8일로 두 제품이 동일하다.

한편 자브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국내 블루투스 헤드셋의 대중적 보급을 통한 시장 활성화에 앞장서는 동시에 하반기 다양한 종류의 신제품들을 대거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