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트림, 아이폰5 미국 판매 현장 실시간 생중계
상태바
유스트림, 아이폰5 미국 판매 현장 실시간 생중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9.2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유스트림(www.ustream.tv)은 아이폰5 글로벌 첫 발매일인 9월 21일 뉴욕 맨해튼 애플스토어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1차 판매국 명단에 한국이 제외돼 아쉬움이 컸을 국내 애플 매니아들도 유스트림을 통해 첫 발매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게 됐다. 유스트림은 21일 저녁 8시(뉴욕 현지 시간 오전 7시)부터 전세계 애플 매니아의 ‘성지’로 불리는 뉴욕 맨해튼 애플스토어의 아이폰5 판매 개시 현장을 생중계 한다.

전 세계 163만명 이상이 구독하는 미국 대표 IT웹진 테크크런치는 유스트림 내 채널을 통해 아이폰5의 공식 판매가 시작되는 장면을 네티즌들에게 알린다. 생방송 동영상을 시청하려면 유스트림의 테크크런치TV 채널(www.ustream.tv/TechCrunch)에 접속하면 된다. 모바일 웹, 유스트림 앱 다운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뉴욕 현지 애플스토어는 벌써부터 아이폰5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장사진을 치는 등 진풍경이 펼쳐지고 있다. 주요 외신들은 판매일 5일 전인 지난 16일(현지시간)부터 아이폰5를 사려는 사람들이 애플스토어 앞에 줄을 서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21일 판매 개시 현장 생중계가 시작되면 긴 구매 행렬은 물론 외국 시민들의 들뜬 표정에 이르기까지 아이폰5 발매 첫날의 뉴욕 풍경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