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텔레콤, 신규 마케팅 서비스 ‘플러스 SMS’ 선보여
상태바
온세텔레콤, 신규 마케팅 서비스 ‘플러스 SMS’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9.20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홍보 메시지 마케팅, SMS 비용으로 이미지∙음악 넘어 영상까지

온세텔레콤(대표 송인권 www.onsetel.co.kr)은 스마트폰 기반의 신개념 마케팅 서비스인 ‘플러스 SMS(www.plussms.co.kr)’를 선보였다.

플러스 SMS는 스마트폰 가입자 증가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모바일 메시지 마케팅을 원하는 기업들의 니즈에 맞춰 생겨난 서비스이다. 특히 SMS 전송비용으로 MMS 효과를 낼 수 있어 비용절감효과가 기대된다.

플러스 SMS의 주요 서비스는 텍스트, 이미지, 음악,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간편하게 모바일 웹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툴을 제공, 전송하는 것으로 기업들은 이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다. 메시지를 받은 고객들은 기업이 전송한 SMS의 URL을 통해 모바일 웹페이지에 접속. 시각적, 청각적으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용방법은 플러스 SMS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신청서 작성 후, 이용요금을 충전하여 사용하면 된다. 선불, 후불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금액이 많을수록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온세텔레콤 담당자는 “플러스 SMS는 높은 마케팅 비용으로 활용하기 쉽지 않았던 MMS를 보다 쉽고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며 “MMS를 주로 사용하는 증권사 등 금융회사에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플러스 SMS는 MMS를 활용한 마케팅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