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에잇세컨즈와 갤럭시노트 10.1 공동 마케팅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에잇세컨즈와 갤럭시노트 10.1 공동 마케팅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9.19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고객 대상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추첨 증정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 10.1 출시를 기념해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8 Seconds)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갤럭시노트 10.1 구매 고객 중 1010명을 추첨해 캐릭터 디자인의 갤럭시노트 10.1 한정판 케이스와 에잇세컨즈의 가을·겨울용 신상품 의류 등이 포함된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에잇세컨즈 매장에 마련된 갤럭시노트 10.1 체험 공간에서는 소비자들이 더욱 정교해진 S펜, 화면분할 멀티스크린, 풍부한 교육 콘텐츠 등 갤럭시노트 10.1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되는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이벤트 홈페이지(www.howtolivesmart.com/galaxynote10.1academy)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