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상공업 사장님께 살균 스마트폰 충전기 드려요”
상태바
“중소 상공업 사장님께 살균 스마트폰 충전기 드려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9.18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올레인터넷 가입자 800만 돌파 기념 ‘스마트폰 살균 충전기 제공’ 이벤트 시행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최근 올레인터넷 가입자 8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중소 상공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살균 충전기 제공’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10월 7일까지 올레 인터넷을 신규로 가입함과 동시에 LTE, 올레TV, 스마트홈 패드 중 한 가지 상품 이상을 가입(전체 2년 이상 약정)하는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스마트폰 살균 충전기를 제공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충전기는 아이폰, 갤럭시, 옵티머스 등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충전과 동시에 살균까지 가능하며 한 번에 최대 8대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최근 휴대폰 위생에 대한 경각심과 스마트폰 충전 스팟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내방고객들이 많은 음식점·미용실·PC방 등 소호 사업장에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혜정 KT 마케팅본부장은 “올레 인터넷 800만 돌파를 기념해 중소 상공인들의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의 다양한 홈 부문의 상품 및 서비스들을 이용해 중소 상공인들의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