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기념축사] 지운섭 제네시스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기념축사] 지운섭 제네시스코리아 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2.09.1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IT 업계 전문 미디어 중심에 서있는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19주년과 IT정보의 길라잡이 데이터넷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IT 전문 월간지 네트워크타임즈는 항상 심도 있는 분석과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국내 IT 트렌드 환경에 대한 발 빠른 소식을 전달하며 독자들을 위한 전문 정보지로서의 노력을 충실히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IT 온라인 전문 매체인 데이터넷은 지난 14년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IT 길라잡이로서의 역할을 수행 함으로써 IT 전문 미디어 리더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해 왔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전문지와 온라인, 모든 분야에 아울러 독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IT업체와 고객들에게 언제나 가치 있는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며 모든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과 방향성 제공으로 국내 IT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코리아 역시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이 타 IT 전문 미디어와의 독창적인 정보 차별화를 통해 발전해 온 것처럼 차별화된 전략으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등 다양한 통합관리솔루션을 접목한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여 IT 산업을 보다 발전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가겠습니다.

언제나 가치 있는 정보와 심층적이고 분석적인 기사를 통해 IT 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하는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이 앞으로도 더욱 큰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경쟁력을 갖춘 국내 IT 전문 매체로서의 입지를 이어가기를 기원합니다.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코리아 전 임직원을 대표하여 다시 한번 네트워크타임즈 19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정진하시길 기원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