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기념축사] 송재민 엠로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기념축사] 송재민 엠로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12.09.1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분야 대표 언론으로서 국내 IT 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해오고 있는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19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IT 산업은 자동차, 전자, 철강, 화학, 조선과 함께 국내 경제를 이끌고 있으며, 국가 경쟁력 강화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등 명실상부한 한국 경제 발전의 핵심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IT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중요성의 증대는 IT 관련 시장의 변화, 신기술, 정책, 동향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양산시키고 있으며, 기업 및 대중들은 이러한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고자 하는 욕구와 필요성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시대적인 흐름에 부합하여 IT 산업의 다양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심층적이고 분석적인 기사로 독자들의 앎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IT 산업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주는 등 IT 산업 대표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IT 관련 정보의 흐름을 수평적으로 더욱 원활히 만들어 주고 시대적인 요구와 방향을 제시해 주는 국내 최고의 IT 미디어라고 하겠습니다.

IT 환경은 앞으로 더욱더 급속히 변화 할 것이며, 그 속에서 수 많은 정보가 양산되고 산재하게 될 것입니다. 이 같은 시기에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독자들의 욕구를 더욱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주시고, 날카롭고 심도 깊은 기사로 독자들의 알 권리를 드높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업경쟁력 강화에 일조하고 있는 SCM(공급망관계관리) 솔루션 산업에 대해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19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14주년을 축하 드리며, 앞으로도 IT 산업의 파수꾼으로 책임과 소명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