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기념축사] 김성진 알티베이스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기념축사] 김성진 알티베이스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12.09.1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19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은 창간 이후 대한민국 IT산업 발전을 위해 IT 각 분야의 신기술을 소개하고, 시장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전망을 제시하며 IT전문매체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지난 20년 가까이 국내 IT업계의 발전을 함께하고, 급속도로 변화하는 업계의 동향을 날카로운 해석으로 신속하게 전달하는 지속적인 노고가 있었기에 알티베이스와 같은 IT업계 관계자들이 다양하고 풍부한 양질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습득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알티베이스는 올해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DBMS 최신버전인 ‘ALTIBASE HDB ZETA’를 출시하였고, 앞으로 ‘Big data 처리 솔루션인 Altibase CEP(Complex Event Processing)와 기존 메모리 DBMS 성능보다 최대 5배 뛰어넘는 Altibase XDB를 출시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에 기여할 것이며, `2020년 글로벌 소프트웨어 Top 100 기업 선정'이라는 비전을 수립하였고 글로벌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 최신 IT기술 및 비즈니스 트렌드에 통찰력을 결합하여 전문적이며 실용적인 메시지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은 성장과 혁신을 위해 든든한 조언자로 함께 해왔습니다.

대한민국 IT산업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국내 경제에 큰 기여를 해온 월간지 네트워크타임즈와 온라인 IT뉴스 데이터넷은 앞으로도 심층적이고 분석적인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창구로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정보기술분야에 차별화된 시각과 깊이 있는 내용을 담은 소식을 전해주는 든든한 역할을 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창간 19주년과 14주년을 축하 드리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IT전문매체로써 알티베이스를 비롯한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국내 IT기업들에게 급변하는 IT시장을 통찰할 수 있는 등대의 역할을 통해 IT산업의 미래를 열어가는 견인차로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