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페이스, 자체 네비게이션 장착 ‘어디갈까’ 앱 출시
상태바
모바일페이스, 자체 네비게이션 장착 ‘어디갈까’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9.0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페이스(대표 장기태)는 가족나들이 대표 어플 ‘어디갈까’가 자체 여행 전문 네비게이션을 장착해 실시간 길안내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어디갈까 앱은 2010년 출시돼 약 350만 누적 다운로드된 국내 대표적인 여행 어플이다. 이번 네비 장착을 통해 여행지 뿐 아니라 여행지 주변의 연계된 다양한 장소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어디갈까 앱은 한국관광공사가 제공하는 국내 4만여곳의 관광지 정보를 연계할 수 있어 일반 네이게이션에서 찾아볼 수 없는 방대한 여행지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바로 찾아갈 수 있는 원스톱 여행 서비스가 가능하게 됐다.

어디갈까에 장착된 네비게이션은 SK마케팅앤컴퍼니의 기술과 교통정보를 통해 제작됐으며, 실시간 교통정보 반영 등 일반 네비게이션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고, 가벼운 느낌의 심플한 UI 구조를 채택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실제 네비게이션이 내장돼 업그레이드된 어디갈까 어플의 총 용량이 4M 밖에 되지 않는다는 점도 놀랍다.

장기태 모바일페이스 대표는 “조만간 추가될 여행지 주변의 맛집 정보와 여행 스케줄 관리 기능 등이 추가되면, 가족 나들이를 떠날 때 준비해야 하는 것은 스마트폰 베터리 밖에 없을 것”이라며 “그 외 모든 것은 어디갈까 앱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될 것”이라고 빍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