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뷰 ‘인튜이션’ 미국 출시
상태바
LG전자, 옵티머스 뷰 ‘인튜이션’ 미국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9.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버라이즌 통해 6일부터 온라인 선판매 개시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가 미국 최대 이동통신사 ‘버라이즌 와이어리스(Verizon Wireless)’를 통해 ‘옵티머스 뷰(인튜이션)’를 출시한다. LG전자 ‘인튜이션’은 오는 6일(현지시간) 버라이즌 홈페이지를 통해 선판매되고, 10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본격적으로 판매 예정이다.

인튜이션은 4:3 화면비의 획기적 디자인으로 호평받는 ‘옵티머스 뷰’의 북미 모델이다. 생각을 직관적으로 담아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LG전자의 혁신적 UX인 ‘Q메모’기능에서 착안해 명명됐다.

4:3 비율의 5인치 대화면 고화질 IPS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뛰어난 가독성이 장점이다. 또 Q메모 기능으로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구동 없이 어떤 화면에서나 제품 상단의 버튼 하나로 메모가 가능해 편리하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러버듐 펜이나 손으로 언제 어디서나 메모가 가능하고 저장/공유도 쉽다.

LG전자는 인튜이션을 통해 현지 시장 니즈 또한 반영했다. NFC(Near Field Communications) 사용도가 높은 북미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LG 태그 플러스(Tag+)’ 기능을 탑재했다.

LG 태그 플러스 기능은 태그 스티커에 휴대폰을 올려두는 동작만으로 수면, 자동차, 오피스 모드 등의 다양한 생활환경 모드로 자동변경이 가능한 기능이다. 예를 들어, 자동차 핸들 부근에 태그 스티커를 붙이고 스마트폰을 접근하면 별다른 조작 없이 네비게이션이 실행되고 블루투스, GPS등 운전 중 필요한 기능이 동작된다.

인튜이션의 국내 제품인 ‘옵티머스 뷰’는 지난 3월 국내 출시 후 50만대 이상 판매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은 “인튜이션의 뛰어난 가독성과 혁신적인 ‘Q메모’ 기능으로 합리적인 북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