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사이보스터치 시즌3’ 출시
상태바
대신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사이보스터치 시즌3’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9.0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아이디어 반영 … 모든 화면 사용자 중심으로 강화

대신증권은 MTS를 직접 사용하는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모든 화면을 사용자 중심으로 강화한 모바일 증권거래 어플리케이션 ‘사이보스터치 시즌3’ 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이보스터치 시즌3는 고객과 함께 만드는 앱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모든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대신증권에서 자체 개발하고 있어 2011년 이후 접수된 수백 건의 고객 아이디어를 시즌3에 직접 반영해 개발했다.

향후에도 고객의 아이디어와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앱 평가 화면’을 새롭게 제공한다. 고객은 ‘앱 평가 화면’을 통해 각 화면에 대한 사용법 및 기본적인 정보를 사전에 확인한 후 각 화면에 대해 사용의견을 남길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성과 주문의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접속속도와 화면이동속도를 획기적으로 높여 기존의 MTS와 차원이 다른 MTS를 구현했다. 스마트폰에서 빠르게 주문을 낼 수 있도록 번개주문을 추가했다. 번개주문을 통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주문을 손쉽고 빠르게 낼 수 있다. 예약주문, 자동주문 등의 특화주문도 추가하여 주문에 대한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또 CME와 EUREX 등 다양한 금융상품의 거래 기능도 추가했다. 24시간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금융시장 환경과 해외파생상품에 대한 높아진 투자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CME 연계 KOSIP200선물 및 EUREX 연계 KOSPI200옵션 매매 기능을 추가했다. 국내 증시와 해외증시의 상관관계가 높아진 만큼 야간에 해외시장에서 발생하는 글로벌 이슈나 이벤트에 고객이 즉각 대응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 부장은 “대신증권의 사이보스터치 시즌3는 HTS와 MTS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상징적인 주식거래 앱”이라며 “서비스 오픈에 따라 고객의 진솔한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주식 투자자를 대상으로 보다 직접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