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삼성 모바일 기기 지원 앱 발표
상태바
팀뷰어, 삼성 모바일 기기 지원 앱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2.08.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퀵서포트’, 원격 액세스로 신속하고 손쉽게 문제 해결 수행

원격 제어·온라인 회의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팀뷰어는 삼성 모바일 기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앱을 출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퀵서포트(TeamViewer QuickSupport)는 IT 부서에서 직원들이 모든 모바일 관련 지원 문의를 신속하고 손쉽게 해결하도록 돕는 한편, 개인용 사용자들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친구들과 가족 구성원들을 원격으로 지원하도록 해준다. 이번 발표는 최초로 팀뷰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모바일 기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바일 기기의 활용이 앞으로 계속해서 확대됨에 따라 사용자들에게 중요한 이점들을 추가로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홀거 펠그너(Holger Felgner) 팀뷰어 본부장은 “최초로 삼성 모바일 기기의 원격 제어를 지원하는 팀뷰어 퀵서포트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고객들이 알고 있듯이 팀뷰어는 팀뷰어 제품의 사용자 경험과 이점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자체 제품 포트폴리오에 신규 기능과 개선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이동 통신이 더욱 빠르게 보급되면서, 고객들은 모바일 기기에 대한 원격 제어를 지원할 수 있는 기능을 원했다. 팀뷰어는 삼성 사용자들이 문의와 지원 이슈를 빠르고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