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컨설팅,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상태바
코어컨설팅,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8.1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무 중심의 콜센터 운영·관리 교육 … 실무 운영 노하우 제시

코어컨설팅(대표 박종태 www.corecon.co.kr)은 8월 23일~9월 20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5일간 진행되는 국내 최초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

그간 국내 유수 기업들의 콜센터 구축 및 진단, 운영 컨설팅은 물론 교육에 있어 실무중심의 독보적인 내용으로 콜센터 종사자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냈던 코어컨설팅이 1년여의 준비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과정은 현장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으며, 이론보다는 풍부한 경험이 녹아있는 실무중심 강의는 물론 즉각 현장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중심으로 강의가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과정은 최근 콜센터 트렌드는 물론 콜센터 사업계획서 작성을 시작으로 운영전략 수립, 비용분석, 채용 및 선발, 교육훈련, 동기부여, 성과관리, 운영최적화, 통화품질, 스크립트, 코칭, 프로세스 개선 및 SNS 활용전략, 콜센터 보고서 작성법 등 콜센터 운영의 A~Z를 총망라해 실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했다.

박종태 코어컨설팅 대표는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이를 통해 콜센터에 관한 한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는 것이 이번 과정의 목표이자 목적”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 콜센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콜센터 관리자는 물론 고객만족부서장, 신규 콜센터 담당자, 콜센터 관련 신임 센터장이나 발령자 및 예비후보자 등이 주요 대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