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올인원 HD 영상회의 솔루션
상태바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올인원 HD 영상회의 솔루션
  • 데이터넷
  • 승인 2012.08.0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티 50·500으로 구성 … 간편한 설치·편리한 사용 자랑

라이프사이즈는 스마트폰이나 태플릿과 같이 항상 어디서나 이용하기 수월한 기기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에 대응해 올인원 영상회의 솔루션인 ‘유니티(Unity)’ 시리즈를 출시해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편안함 제공에 나섰다. 어느 공간에서도 HD급 영상회의를 구현할 수 있으며 간편한 설치와 편리한 사용을 위해 설계된 것. 특히 라이프사이즈 통합 솔루션은 별도의 영상회의 전용 회의실을 만들 필요가 없으며, 고가의 영상회의 솔루션 도입에 따른 부담없이도 HD급 텔레프레즌스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 공공, 의료서비스,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보 공유를 위한 영상회의 활용이 증가하면서 비용과 시간 절감은 물론 업무 효율성 향상에 일조하고 있다. 그러나 영상회의를 하려면 고가의 장비 구입은 물론 영상회의를 위한 특화된 공간도 마련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던 것이 사실이다.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폰이나 태플릿과 같이 항상 어디서나 이용하기 수월한 모바일 기기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50
유니티, 이용자에게 최고의 편안함 제공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간단하고 간편한 영상회의 장비를 선보여 온 라이프사이즈는 최근 올인원 영상회의 솔루션인 유니티 시리즈를 출시해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편안함 제공에 나섰다. 유니티 시리즈는 어느 공간에서도 HD급 영상회의를 구현할 수 있으며 간편한 설치와 편리한 사용을 위해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라이프사이즈 통합 솔루션은 별도의 영상회의 전용 회의실을 만들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고가 장비 도입에 대한 부담 없이 HD급 텔레프레즌스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적으로 텔레프레즌스 솔루션은 최적의 기능을 위한 다양한 구성요소를 필요로 한다. 예를 들면 비디오 시스템, 마운트 디스플레이, 오디오 디바이스 그리고 카메라를 각 영상회의 전용 공간에 균일하게 설치해야 했다. 하지만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시리즈는 품질 저하 없이 구축하는 데 몇 분도 채 걸리지 않는 통합 솔루션 제공을 통해 복잡성을 대폭 제거했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500
동급 최강 영상·음성·프레젠테이션 능력 자랑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시리즈는 유니티 50과 유니티 500으로 구성되며 업게 최고 수준의 영상 기술에 의해 설계돼 동급 최강의 영상, 음성 및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자랑한다. 또한 어디서나 구축과 재배치가 용이하고, 각 사이트에서의 지속적인 사용자 경험을 위해 글로벌 표준을 제공한다.

유니티 50은 임원사무실이나 작은 작업공간과 홈오피스에 적합한 트루HD 비디오품질(702p 30), 24인치 LED 벽걸이형 제품이다. 특히 보다 간단한 사용을 위해 개발돼 설치하는데 있어 단 2개의 선만 필요로 하고, 카메라의 위치조절을 용이하게 할 수 있어 어떤 각도에서도 매끄러운 영상을 제공한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50은 라이프사이즈 패스포트에 의해 운영이 이뤄진다.

라이프사이즈 유니티 500은 40인치 LED 디스플레이에 1080p30의 풀HD급 비디오 품질을 제공하며, 중역 사무실 및 소규모 회의실에 적합하다. 이 솔루션은 올인원 턴키 시스템을 제공하며 설치하는데 있어 아무런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10분 내에 설치가 가능하다. 유니티 500은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 220에 의해 운영이 이뤄진다.

이승준 라이프사이즈코리아 이사는 “특히 유니티 50은 PC 모니터와 영상회의용으로 동시 사용이 가능하며, 두 가지 화면을 같이 볼 수 있다는 점이 실제 사용에 있어 굉장히 매력적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