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편의점 DID 시스템에 KVM 스위치 공급
상태바
에이텐코리아, 편의점 DID 시스템에 KVM 스위치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3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포트 스위치 ‘CS1734A’, 영상 전환 용이·POS도 연계

디지털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korea.com)는 국내 유명 편의점 및 대형 영화관 등의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에 자사의 4포트 KVMP 스위치 ‘CS1734A’가 도입됐다고 밝혔다.

DID는 단순 이미지로만 표현되던 광고나 포스터 등을 디지털화해 생동감있는 영상과 음향으로 표현하는 새로운 방식의 광고매체로, 편의점, 영화관, 백화점 등에서 도입이 늘어나며 생활에 밀접한 정보 및 광고 등을 노출시킴으로써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같은 특성상 DID는 콘텐츠의 전환이 쉬워야 하고 활용성이 뛰어나야 하며, 관리의 용이성까지 갖춰야 한다.

따라서 에이텐의 4포트 KVMP 스위치 CS1734A는 기본적인 영상과 음향 전환을 비롯 POS(Point of Sales)와 연계해 DID 시스템 활용도를 한층 높여준다. 특히 CS1734A는 하나의 콘솔로 4대의 USB 컴퓨터 제어가 가능, KVM 스위치와 관계 없이 오디오, USB 장치를 각각 독립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에이텐은 “CS1734A를 통해 편의점 등에서는 다양한 광고 및 정보 영상과 음향을 실시간으로 플레이해 광고효과를 한층 높일 수 있다”며 “대형 영화관에서는 영화 포스터 혹은 예고편 재생은 물론 상영시간, 티켓 예매 등의 다양한 정보를 간편하게 제공 및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통적으로 POS 화면 전환을 통해 고객에게 계산 금액, 구매 상황 등을 한 눈에 보여주는 데도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