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캐치캐치 업그레이드하면, 푸짐한 혜택이 ‘펑펑’
상태바
올레캐치캐치 업그레이드하면, 푸짐한 혜택이 ‘펑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2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올레 캐치캐치’ 3.0 업그레이드 기념 이벤트 진행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스마트 마케팅 플랫폼 ‘올레 캐치캐치’ 앱을 3.0버전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하고 새 버전을 다운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8월 14일까지 ‘올레 캐치캐치 3.0’ 버전을 다운로드한 후 ‘감사몬’을 잡고 간단한 OX 퀴즈만 맞추면 33캔디(모바일 머니) 포인트를 지급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만명에게는 300캔디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 8월 7일까지 신규 버전 다운로드 후 애플 앱스토어 또는 올레마켓에 새 버전에 대한 리뷰를 남기면 선착순 1500명에게 500~1,000캔디 포인트를 지급하는 ‘응원 이벤트’와 앱 실행 후 ‘멘토몬’을 캐치하고 새 버전에 대한 사용 소감이나 건의사항 등 의견을 남긴 고객 중 800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티쇼를 제공하는 ‘멘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수 있는 미션 형태의 기능과 슈가 포인트라는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돼 업그레이드된 캐치캐치 신규 버전은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이용 고객 누구나 각 OS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증강현실 기반으로 3D 몬스터 잡기 게임음 통해 독특한 행운과 재미를 매일 즐길 수 있다.

올레캐치캐치의 이벤트 내용과 올레캐치캐치의 서비스 소개 및 다운로드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앱 실행 후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올레 캐치캐치’ 홈페이지(www.ollehcatch.com) 공지사항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