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 인맥 활용 앱테크형 소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슈퍼비, 인맥 활용 앱테크형 소셜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25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국제 전화 애플리케이션 ‘슈퍼비’는 슈퍼비 1.5버전 출시를 기념해 앱테크형 ‘소셜 이벤트’ 펼친다고 밝혔다.

앱테크형 ‘소셜 이벤트’는 자신의 인맥을 활용해 친구에게 슈퍼비 앱을 추천하면, 추천 받은 친구의 슈퍼비 앱에 소정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9월 말까지 펼쳐진다. 적립금은 사전고지에 따라 400원에서 800원까지 탄력적으로 지급되며, 슈퍼비 1.5 버전 출시에 맞춰 8월말까지는 최대 800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슈퍼비 친구 추천’은 슈퍼비 1.5 앱 설치 및 로그인 후 무료국제전화 또는 통화체험을 통해 1분 이상 통화하고, 이벤트 메뉴 ‘슈퍼비 친구추천’에서 선물하고 싶은 친구의 아이디와 선물할 분수를 입력하면 된다. 아이디당 1회 추천이 가능하고, 슈퍼비 앱에 쌓인 적립금은 1만원 이상이 되면 원하는 계좌로 인출이 가능하다.

슈퍼비 관계자는 “슈퍼비 1.5는 서버 확장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통화품질을 확보하고, 나아가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이를 기념해 소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신의 인맥을 활용한 앱테크형 이벤트로 국제전화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많은 추천을 받을수록 적립금은 물론 통화분수도 증가하므로 9월까지 진행되는 무료항공권 이벤트에서도 유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