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LTE, ‘듀얼 스포츠 퀴즈 톡’ 이벤트 실시
상태바
테이크 LTE, ‘듀얼 스포츠 퀴즈 톡’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25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메뉴 추가한 듀얼스크린 업그레이드 기념

KT의 스마트폰 제조 자회사 KT테크가 8월 19일까지 테이크 LTE 듀얼스크린 카카오톡 업그레이드를 기념하기 위해 ‘듀얼 스포츠 QUIZ 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테이크 공식 홈페이지(www.itake.co.kr)의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 방문, 듀얼스크린 위에서 펼쳐지는 스포츠 관련 퀴즈를 풀면 된다. 카카오톡을 통해 ‘TAKE LTE’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 하면 문제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퀴즈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듀얼 런던 왕복 항공권, 듀얼 자전거, 듀얼 우산, 듀얼 머그컵 등 듀얼의 즐거움을 맘껏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사이트를 통해 8월 23일에 공개된다.

테이크 LTE의 듀얼스크린 메뉴에 카카오톡이 추가되면서, 웹서핑을 하거나 동영상/DMB를 보면서 동시에 카카오톡으로 친구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됐다. 듀얼스크린 기능을 사용해 보지 못한 소비자들도 이벤트 참여를 통해 간접적으로 테이크 LTE의 듀얼스크린을 체험해 볼 수 있다.

KT테크 관계자는 “카카오톡을 듀얼스크린에 지원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LTE 모델부터 반영하게 됐다”며 “테이크 시리즈의 특화 기능인 듀얼스크린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업그레이드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테이크 LTE는 KT테크의 첫 번째 LTE폰으로, 1.5GHz 듀얼코어 원칩 프로세서, 고해상도의 4.5인치 IPS패널 디스플레이, 1기가 램, 2,040mAh 대용량 배터리 등 뛰어난 사양을 갖추고도 59만4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