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스마트폰 리듬액션 게임 명가 ‘선언’
상태바
네오위즈인터넷, 스마트폰 리듬액션 게임 명가 ‘선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2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탭소닉’ 후속작으로 ‘탭소닉링스타’·‘탭소닉스타’ 선보여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국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의 후속작 2종을 공개하며 스마트폰 리듬액션 게임 명가를 선언했다.

지난해 1월 출시된 ‘탭소닉’은 국내 단일 게임 애플리케이션 최초로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명실상부한 국민 리듬액션게임이다.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1300만을 넘어섰다.

특히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탭&슬라이드 방식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했다. 최신 K-팝은 물론 팝송, 클래식, 동요 등 다양한 장르 300곡 이상의 음원을 즐길 수 있다. 음악포털 벅스를 운영하는 네오위즈인터넷의 음악 서비스 노하우도 ‘탭소닉’의 장수 인기 비결이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탭소닉’의 브랜드를 이어받은 ‘탭소닉링스타’와 ‘탭소닉스타’ 2종의 후속작을 선보이며 리듬게임 시장 선두 자리를 굳건히 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발표작 중 게임성이 우수한 리듬액션 게임의 경우 ‘탭소닉’ 브랜드를 계속 활용할 예정이다.

‘링스타’는 각종 음악 오디션을 통과하며 나만의 슈퍼스타를 육성하는 게임이다. 인기 아이돌의 히트곡을 모두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특별한 패턴의 노트 방식으로 수준 높은 리듬감도 느낄 수 있다.

‘탭소닉스타’는 역동적으로 춤을 추는 아바타가 등장하며, 시각적 즐거움을 주는 풀 3D 그래픽과 화려한 효과가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200여 개의 꾸미기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다.

이기원 네오위즈인터넷 대표는 “향후 탭소닉의 브랜드와 네오위즈인터넷이 가진 음악 서비스 및 게임 운영 노하우를 통해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명가로 거듭날 것”이라며 “링스타와 탭소닉스타 외 다양한 라인업의 리듬액션게임을 지속 출시해 스마트폰 리듬액션 게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