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섹, 中 금융권에 MDM 솔루션 수출
상태바
인포섹, 中 금융권에 MDM 솔루션 수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2.07.1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군에 최적화된 솔루션 공그븡로 국내외 시장 주도

인포섹(대표 신수정 www.skinfosec.com)은 스마트오피스 환경 구축 움직임이 활발해짐에 따라 모바일 기기관리(MDM)와 통합보안을 제공하는 ‘M-쉴드’의 공급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인포섹은 KDB대우증권을 비롯 공공, 금융, 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의 레퍼런스 확보에 이어 중국 금융권 레퍼런스까지 확보함으로써 향후 시장 확대의 기틀을 마련했다.

모바일 기기를 통한 내부 업무 활용도가 증가함에 따라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단말기 관리, 내부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MDM 도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아가 모바일 업무 환경에서는 BYOD(Bring Your Own Device)가 확산되고 있어 강력하게 보안 정책을 적용하면서도 사용자 편의성은 확보할 수 있는 유연한 정책 적용이 가능한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인포섹 M-쉴드는 모바일 단말 관리, 애플리케이션 배포/실행 관리, 단말 분실/도난 대응, 디바이스 기능 통제, 보안 정책의 계층별 관리 등 모바일 단말 관리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모바일 오피스 보호 방안 및 출입통제시스템과 연동을 통한 위치 기반 보안 방안을 제공하고, 산업군별로 특화된 업무 환경과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있다.

일례로 금융권 스마트워크 정보보호 가이드라인이 시행되고, 스마트워크 정보보호 강화 및 보안사고 예방대책이 요청되면서 금융권에 최적화된 스마트 워크 관리 방안을 수립, 제공할 수 있는 M-쉴드에 대한 문의가 급증, 잇따른 금융권 레퍼런스의 확보로 이어졌다는 것이 인포섹의 설명이다.

김무정 인포섹 솔루션사업본부장은 “현재 MDM 솔루션 도입을 원하는 대다수 금융, 기업, 공공에서는 모바일 단말관리는 물론 보안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며 “인포섹의 모바일 전문 보안 기술 역량과 대규모 사용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각 산업군에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을 통해 관련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포섹은 MDM에 대한 문의 응대 및 마케팅 강화를 위해 마이크로사이트(www.m-shield.co.kr)를 오픈하고, 해당 사이트 방문 및 MDM 문의 고객에게 관련 자료 또는 맞춤형 상담 등을 통해 모바일 보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