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서울문화사 인기 만화잡지 아이패드 앱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서울문화사 인기 만화잡지 아이패드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1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와 서울문화사(대표 유승삼 www.ismg.co.kr)는 국내 만화잡지 최초로 서울문화사의 인기잡지 ‘아이큐점프’, ‘윙크’의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서울문화사의 아이큐점프와 윙크는 청소년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화잡지로 금지소년, 하백의 신부, 티아라 등 국내외 만화를 연재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큐점프와 윙크 앱은 실제 만화책을 읽는 느낌을 제공하는 3D 책 넘김 효과, 가로보기 기능 등 편의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의 광고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돼 별도의 정보이용료 없이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내려 받아 유무료 만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아이큐점프와 윙크의 최신 발행본을 무료로 제공해 이용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가 예상된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 아이큐점프와 윙크에 연재되고 있는 현대판 무협만화 ‘서울협객전’, 요리만화 ‘키친’ 등 단행본 만화도 아이패드용 앱으로 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다.

이갑수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부 담당은 “아이큐점프와 윙크 앱 출시로 소년, 소녀 만화팬들이 태블릿PC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게 만화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만화 업계에 새로운 광고 비즈니스 모델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