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다이어트 서비스 빼틀, 스마트폰 앱 ‘빼&다’ 출시
상태바
소셜다이어트 서비스 빼틀, 스마트폰 앱 ‘빼&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1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이치네트워크(대표 장건혁)는 다이어트에 ‘소셜’ 개념을 도입한 소셜다이어트 ‘빼틀’ 서비스의 애플리케이션 ‘빼&다(빼앤다)’를 출시했다.

빼틀은 살을 ‘빼다’와 싸움, 경쟁 등을 뜻하는 ‘배틀(battle)’의 합성어로, 다이어터들이 소통과 경쟁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소셜다이어트 게임 ‘도전! 빼틀’ 서비스는 참가자들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강력한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체중감량에 대한 의지를 기를 수 있도록 한다. ‘도전! 빼틀’ 참가를 신청하면 자신과 비슷한 다이어터 친구를 매칭받아 4주 동안 다이어트 경쟁을 하게 되고 승리한 다이어터는 상금까지 거머쥘 수 있다.

또 ‘빼틀톡’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프리톡, 오늘 식단 인증, 몸매진단 갤러리 등의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과 다이어트 비법을 공유할 수 있다. ‘다이어트 다이어리’에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나에게 꼭 맞는 식단과 운동 방법으로 다이어트 플랜을 세울 수 있으며, 도전! 빼틀의 경기 상황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소셜다이어트 서비스는 홈페이지(www.bbattle.net)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앱스토어는 7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