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텔레콤 알뜰폰 스노우맨,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온세텔레콤 알뜰폰 스노우맨,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12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세텔레콤 알뜰폰 서비스 스노우맨(www.snowman.co.kr 대표 김형진)은 오는 31일까지 가입자 및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스노우맨과 함께 하는 도전 퀴즈왕! 이벤트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파리바게뜨 우유푸딩(20명), 스타벅스 아이스카페(20명), CGV 주말예매권(10명), 도미노 피자 교환권(10명) 등 매일매일 새로운 경품이 쏟아진다.

응모 방법은 스노우맨 홈페이지(www.snowman.co.kr)에서 스노우맨이 내는 빈칸 채우기 퀴즈를 풀고 경품을 수령할 연락처를 적으면 된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내역은 매일 스노우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노우맨 가입 고객에게는 특별 이벤트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후불 요금제 가입자의 경우 가입비와 유심비를 면제해준다. 선불 요금제를 가입하면 1만원 충전 시 유심비를 면제해 준다.

후불 요금제(음성정액 10∙20, 스마트실속 17·22요금제) 가입 시에는 1년간 무료통화 30분과 평생 무료문자 50건을 제공한다. 모든 스노우맨 가입 고객에게는 스포츠 타월과 스노우맨 부채를 선물로 주고, 추첨을 통해 콜멘 라운드스크린 2룸 하우스 텐트 4~5인용을 5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온세텔레콤 관계자는 “더운 여름을 맞아 고객들이 매일매일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노우맨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은 물론 더위를 날려줄 경품까지 얻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