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III와 LTE 워프가 만나면 ‘빠름 빠름 빠름~’
상태바
갤럭시S III와 LTE 워프가 만나면 ‘빠름 빠름 빠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0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올레매장·올레닷컴서 ‘갤럭시S III LTE’ 개통 시작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7월 9일 오전 8시부터 전국 올레매장과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갤럭시S III LTE’ 개통을 시작했다.

KT는 ‘갤럭시SIII LTE’ 1호 고객은 지난달 12일 올레닷컴을 통해 가장 먼저 온라인으로 예약 가입을 신청한 허다연씨(여, 29세, 서울 용산구, 회사원)라고 밝혔다.

허다연 씨는 “LTE의 빠른 속도와 쿼드코어 CPU, 32GB 저장용량, DMB 등 3G 모델보다 높은 사양 때문에 LTE 모델을 예약가입했다”며 “망내 무료통화 혜택 때문에, 타사를 이용중인 아버지도 바꿔드리려고 2대를 가입했다”고 밝혔다.

KT 표현명 사장은 역삼동에 위치한 ‘올레애비뉴 강남점’에서 1호 고객인 허다연 씨에게 LTE-620 요금제와 LTE 전용 무제한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지니팩’, 60여 개 실시간 채널 및 2만4000여 편의 VOD를 즐길 수 있는 ‘올레TV나우팩’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하고, 36만원 상당의 ‘갤럭시S III’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 등의 축하 선물을 직접 전달했다.

‘갤럭시SIII LTE’는 KT LTE 요금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KT의 올레그린폰 보상 프로그램과 다양한 제휴카드 할인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와이파이보다 2배 빠른 최대 150Mbps의 속도를 제공하는 ‘와이파이 캐리어 애그리게이션’ 기술이 적용돼, KT의 ‘갤럭시SIII’ 고객은 빠르고 안정적인 LTE 워프(WARP)뿐 아니라 와이파이를 통해서도 최고 속도의 데이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표현명 KT 개인고객부문장 은 “세계 최고 사양의 갤럭시S III는 세계 최고로 인정받은 LTE 워프와 최상의 조합으로서 우수한 통화 품질과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며 “음성통화, 데이터, 전용 콘텐츠 등 고객이 원하는 가장 풍성한 혜택과 차별적인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