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퀵메모’로 손연재 선수 응원하세요”
상태바
LG전자, “‘퀵메모’로 손연재 선수 응원하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가 차별화된 스마트폰 기능인 ‘퀵메모’로 2012 런던 올림픽에 출전하는 손연재 선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6일부터 8월 12일까지 2차로 나뉘어 ‘LG 모바일 페이스북(www.facebook.com/lgmobile)’에서 진행된다.

1차는 18일까지 체조요정 손연재 선수가 승리를 다짐하는 영상을 보고 가상의 ‘퀵메모’를 이용해 경기 선전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손연재 선수를 포함, 평소에 격려를 전하고 싶었던 스포츠 선수나 주변의 지인도 응원할 수 있다. 2차는 19일부터 본인과 친구의 사진을 이용해 가장 기억에 남는 승리의 순간을 담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Like)’ 지지를 가장 많이 받은 메시지 작성자 등 13명을 선정해 ‘옵티머스 뷰’ 등 최신 스마트폰을 증정한다.

‘퀵메모’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구동 없이도 어떤 화면에서도 쉽고 빠르게 메모 가능한 기능으로, ‘옵티머스 뷰’에 처음 적용돼 LG전자의 차별화된 사용자경험(UX)으로 호평받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옵티머스 뷰’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메모 중 상단 아이콘을 터치하는 간단한 동작만으로 입력 단계별 작성/취소가 가능한 ‘리두/언두(redo/undo)’ 기능을 탑재하고, 메모 후 공유/저장 시 자동으로 서명되는 ‘자동서명’ 기능도 추가했다.

‘옵티머스 LTE II’, ‘옵티머스 LTE’, ‘프라다폰 3.0’ 등 국내 출시된 제품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퀵메모’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