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공식 페이스북 오픈
상태바
ADT캡스, 공식 페이스북 오픈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2.07.0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가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dtcaps)을 개설했다. ADT캡스는 공식 블로그(adtblog.com)와 함께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ADT캡스가 이번에 개설한 공식 페이스북 ‘캡스베어가 전하는 생활 속 안전이야기’는 여성을 위한 호신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정보, 어린이 안전을 위한 미아방지 팁, 해킹 피해나 게임 사기 예방법 등 다양한의 정보로 구성돼 있다. 또 ADT캡스의 마스코트 ‘캡스베어’가 페이스북 유저들과 직접 대화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페이스북 개설 기념으로 마스코트인 캡스베어의 애칭을 공모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ADT캡스를 대표하는 캐릭터 캡스베어에게 어울리는 애칭을 댓글로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캡스베어 인형,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7월 3일부터 23일까지 ADT캡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당첨자는 7월 24일에 발표된다.

김수영 ADT캡스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공식 페이스북 개설은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보안을 보다 밀접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이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