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SNS 씨온, 미스터도넛과 씨온샵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위치기반 SNS 씨온, 미스터도넛과 씨온샵 업무 협약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0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치기반 SNS 씨온(대표 안병익 www.seeon.kr)은 GS리테일의 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대표 허승조 www.misterdonut.co.kr)과 씨온샵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온샵은 점포와 지리적으로 가까워 실제 방문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폰 기반의 매장 홍보 플랫폼이다. 최근 미스터도넛 외에도 아워홈의 버거헌터, 매드후라이치킨, 오뎅사께 등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본격적으로 제휴 협약 체결하는 등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씨온샵 가맹점은 매장 주변에 있는 씨온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이나 깜짝 이벤트 등 다양한 모객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업주가 상황에 맞게 실시간으로 할인시간, 할인율, 판매수량은 물론 쿠폰 회수 시점까지 자율적으로 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식사 시 와인 1병 무료’,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아동 1인 무료’ 등 형식에 구애 받지 않은 자유로운 이벤트가 가능하고, ‘아르바이트 직원 모집’과 같이 모객 이외의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에 제휴한 GS리테일의 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은 씨온샵에 전국 35개 매장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주변 고객을 대상으로 타깃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안병익 씨온 대표는 “위치기반 앱 씨온에서는 전국의 프랜차이즈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마케팅과 각 개별 점포가 상황에 맞게 상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씨온샵 마케팅이 둘 다 가능하다”며 ”스마트폰 3000만 시대에 모바일 소셜 마케팅 플랫폼인 씨온샵은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