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갤럭시S3 다이어리식 가죽케이스 ‘아이루 LE4S3’ 출시
상태바
겟엠, 갤럭시S3 다이어리식 가죽케이스 ‘아이루 LE4S3’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0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디자인·제조 전문업체 겟엠(대표 한규웅 www.getm.co.kr)은 갤럭시S3용 다이어리식 가죽케이스 ‘아이루 LE4S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겟엠의 ‘아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과학적인 기술접근으로 아이폰, 갤럭시S, 아이패드, 갤럭시탭, 갤럭시노트, 노트북 등을 보다 멋스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탄생한 명품 액세서리 브랜드다.

갤럭시S3용 ‘아이루 LE4S3’ 가죽케이스는 고급스런 은색의 ‘아이루’ 로고와 곡선이 들어간 심플하고 슬림한 설계로 갤럭시S3에 완벽히 밀착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갤럭시S3의 액정이 가죽커버에 깔끔하게 덮일 수 있도록 다이어리형으로 만들어져 갤럭시S3의 액정을 흠집과 외부 충격으로 보호해 준다.

특히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인조가죽에 발색 전용안료와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아이루’의 톡톡 튀는 컬러배색을 표현했다. 커버 안쪽에는 카드 포켓도 지원해 편리성을 더했다. 카드 포켓 역시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원단을 사용했으며 카드 포켓은 3곳의 수납공간을 제공해 신용카드, 지폐, 신분증,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어 별도의 지갑 없이 외출이 가능하다.

갤럭시S3용 ‘아이루 LE4S3’ 가죽케이스는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각도를 움직일 수 있는 스탠드 기능을 지원해 편리하며, 피부와 비슷한 느낌과 탁월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커버는 자석형식을 채용해 케이스를 열고 닫을 때 편리하고, 커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닫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통화 시에는 커버를 뒤쪽으로 손 쉽게 돌려 잡으면 된다.

또한 안쪽은 갤럭시S3의 둥근 모서리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게 위해 사출케이스를 적용시켰고 겟엠의 염색 가죽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고무코팅 처리를 해 우수한 색감력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했다. 갤럭시S3용 ‘아이루 LE4S3’ 가죽케이스는 검정, 빨강, 분홍, 갈색, 보라, 하늘색의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제품가격은 3만8900원이다.

한규웅 겟엠 대표는 “갤럭시S3용 가죽케이스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인조가죽에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킨 제품이다”며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 디자인은 물론 편리성도 뛰어나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