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도 무선데이터 부담없이 이용하세요”
상태바
“해외에서도 무선데이터 부담없이 이용하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7.0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로밍 무제한 데이터 원패스’ 요금제 출시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해외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이나 여행객들이 LTE 스마트폰을 이용, 무선데이터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로밍 무제한 데이터 원패스(One Pass) 요금제’ 및 ‘유럽 최저 데이터 정액요금제’를 3일부터 출시한다.

무제한 데이터 원패스 요금제는 일 1만원에 중국, 일본, 홍콩, 베트남, 싱가폴,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11개국에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 11개국이 하나의 권역으로 묶여 하루 단위 요금으로 통합 정산되기 때문에 이들 국가를 경유하며 여행을 할 경우 별도의 시차 계산이나 매번 각 나라별 로밍 요금제에 가입해야 하는 불편함이 사라지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하루에 여러 국가를 방문해 데이터를 이용해도 1만원으로 해결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무제한 데이터 원패스 요금제 출시를 기념, 해당요금제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는 7월과 8월 2달동안 해당국가의 와이파이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외에 유럽 10개국(영국, 프랑스, 독일, 네델란드, 벨기에,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오스트리아, 체코)과 북미지역(미국, 캐나다)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데이터를 최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유럽 최저 데이터 정액 요금제도 선보였다.

유럽/북미지역 방문객은 14일간 10MB는 1만5000원, 그리고 30MB는 4만원에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7, 8월 동안에는 와이파이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는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 7월 20일부터 8월 19일가지 영국 런던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최대 30일간 100MB의 데이터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지난해 7월 LTE 서비스를 시작, 220여개 국을 대상으로 로밍서비스를 제공하는 LG유플러스는 로밍 이용자들을 위해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를 대규모 확장하는 등 로밍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