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헌터 씨온하면 수제버거 쏜다”
상태바
“버거헌터 씨온하면 수제버거 쏜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6.2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온, 버거헌터·씨온샵 제휴기념 위치기반 이벤트 실시

국내 대표 위치기반 SNS 씨온(대표 안병익 www.seeon.kr)이 아워홈(대표 이승우 www.ourhome.co.kr)과 씨온샵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올해 초 런칭한 ‘씨온샵’은 지역 점포뿐 아니라 요식업 등의 프랜차이즈 업체에서도 씨온 사용자들에게 위치기반 소셜 마케팅이 가능한 스마트폰 기반의 매장 홍보 플랫폼이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씨온을 활용하면 자기 주변에 있는 점포들이 지금 어떤 할인 이벤트를 하는지 실시간으로 알 수 있고, 점포에 있는 고객이나 주변 사람들과도 대화를 하면서 음식 맛은 어떤지, 분위기는 좋은지도 공유 가능하다.

이번에 제휴한 아워홈의 수제버거브랜드 ‘버거헌터’는 씨온의 씨온샵에 6개 매장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주변을 지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깃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첫 제휴 기념으로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8월 18일까지 씨온 애플리케이션에 뜬 버거헌터를 씨온(체크인)한 고객 500여 명에게 수제버거, 감자칩, 치즈포테이토, 스무디, 에이드 등 다양한 공짜 메뉴들을 제공한다. 또한 버거헌터 매장 방문 후 인증샷을 씨온에 올리면 선착순 100명에게 치즈버거 1인 쿠폰도 증정한다.

안병익 씨온 대표는 “씨온샵은 기존의 SNS와 소셜커머스의 장점만을 결합해 자영업자들의 마케팅에 큰 효과를 발휘하도록 설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라며 “동네 상권의 독립 점포뿐 아니라 프랜차이즈 가맹점도 씨온을 널리 활용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본사들과의 제휴를 본격화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현재 다운로드수가 300만 명인 씨온은 매달 20~30만명의 스마트폰 사용자가 새로 가입하고 있다. 최근 씨온은 위치기반 SNS 업계 처음으로 자신의 위치정보를 동영상으로 공유하는 ‘동영상 업로드 서비스’도 시작,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정보를 전달하고 공유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