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데이터 통합 부문 챔피언”
상태바
인포매티카 “데이터 통합 부문 챔피언”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2.06.2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테크 리서치 보고서 “제품/벤더 강점·기능 우수”

데이터 통합 소프트웨어 기업 인포매티카((www.informatica.com/kr)는 인포테크 리서치 그룹(Info-Tech Research Group)이 발표한 데이터 통합 툴 벤더 현황보고서의 제품 강점 부문에서 챔피언 쿼드런트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인포테크 리서치 그룹은 모든 평가 기준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며 강력한 시장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것은 물론,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는 역할을 맡고 있는 업체들을 챔피언 쿼드런트로 선정한다고 밝혔다.

인포매티카는 기능, 사용 용이성, 경제성 및 아키텍처 기준에서 모범(Exemplary) 제품 점수를 받았으며, 실행력, 전략, 고객 커버리지 및 채널 기준에서 완벽한 벤더 점수를 받았다. 또한 실시간 데이터 통합, 데이터 품질, 복구, 성능 모니터링, 미들웨어 호환성, 데이터 시맨틱, 데이터 동기화 및 복제 등을 포함해 모든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통합 기능을 포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 벤더 평균 점수는 57.4점이었으며, 인포매티카는 98점으로 최고점을 얻었다. 또한 가장 낮은 TCO를 기록한 벤더 중 하나로 꼽혔으며, 개발 환경, 벤더 포괄성, 플랫폼 독립성 등 3가지 주요 영역에서 ‘모범적인 벤더’로 선정됐다.

최승철 한국인포매티카 대표이사는 “인포테크 리서치 그룹으로부터 인포매티카가 전반적인 제품 및 벤더 리더십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의 가치 및 최저의 TCO를 제공하는 벤더로 인정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세계 최정상급의 독립 플랫폼을 개발 및 제공하는데 상당한 투자를 했기 때문이다.이번 결과는 인포매티카가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데이터 수익률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해 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